【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26일, 기존 콜센터 상담의 틀을 깨는 ‘보이는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보이는 상담은 콜센터 상담사가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살펴보며 보다 정밀하게 상담을 제공하는 신개념 화상 서비스다. 재택·원격근무 전문 기업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프로그램을 이용한다.고객은 별도의 어플을 설치할 필요도 없이 상담사가 보낸 문자 메시지 링크를 클릭한 후 영상 지원에 동의하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코웨이 콜센터에서 가능하다.코웨이는 이 같은 보이